2층 투어 버스를 타고 정선의 아름다운 자연 풍경을 만끽하고 주요 스폿을 둘러보세요. KTX진부역 또는 파크로쉬에서 탑승 가능합니다.
사철 푸른 침엽수림에 둘러싸인 오대산 월정사는 고려시대를 대표하는 절로 중대에는 부처님 사리를 모셔놓은 적멸보궁이 있습니다.
산에서 나는 각종 산나물과 약초, 감자, 황기, 더덕 마늘 등 농가에서 직접 재배한 각종 농산물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조선시대 정선의 주거문화를 재현한 곳으로 전통가옥 10동과 박지원의 소설, 양반전을 소개하는 양반전 거리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화암관광단지 내에 위치한 금광산과 석회석 자연동굴이 함께 어우러져 있는 세계 유일이자 국내 최초 테마형 동굴입니다.
150개국에서 수집한 10만 여점이 넘는 예술품 및 선진적인 예술가 지원 프로그램으로 가득한 창조적인 문화예술단지입니다.
두개의 강이 하나로 어우러진다고 해서 ‘아우라지’라고 불리게 된 이곳은 정선 아리랑의 시발지임을 보여주는 곳입니다.
숨겨져 있던 정선의 아름다운 자연에서 국내 최초의 스카이워크, 아시아 최장의 짚와이어 등의 레포츠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강원도 정선의 구절리역에서 아우라지역까지 7.2km를 정선의 풍경을 온몸으로 느끼며 이동하는 철길 자전거입니다.
뜨거웠던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을 떠올릴 수 있는 기념관으로, 다양한 전시와 동계스포츠 VR체험 등을 만날 수 있습니다.
7천만 한민족이 민요를 넘어 세계인의 노래인 아리랑과 관련자료 1,500여 점이 전시되어 있는 박물관입니다.
한국 스키의 메카로 꼽히는 용평리조트는 1975년 개장한 한국 최초의 스키장으로 연평균 250cm의 눈이 내리고 겨울철 기온도 매우 낮아 스키장으로서 천혜의 자연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규모와 시설을 갖춘 하이원 스키장은 총 18면의 슬로프가 있으며 초급자부터 상급자까지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코스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어름치, 쉬리 등 1급수에서만 서식하는 물고기가 사는 동강에서 정선의 빼어난 절경을 감상하며 래프팅을 즐길 수 있습니다.